★이슬이의 행복한 공간 ★

★ 좋은 글 ★

★ 나를 돌아 볼 수있는 좋은 글★

★이슬이★ 2015. 11. 25. 11:39


 

 

 

★ 나를 돌아 볼 수있는 좋은 글★
 
나는 약속을 하고나서 지키고 싶지 않아
핑계를 찾기도 합니다
나는 남의 성공에 박수를 치지만
속으로는 질투도 합니다
 
나는 실패도 도움이 된다고 말하지만
내가 실패하는 것은 두렵습니다
나는 너그러운 척하지만 까다롭습니다
 
나는 감사의 인사를 하지만
불평도 털어놓고 싶습니다
 
나는 사람들 만나기를 좋와 하지만
두렵기도 합니다
 
나는 사랑 한다는 말하지만
미워할 때도 있습니다
 
흔들리고 괴로워 하면서
오늘은 여기까지 왔습니다
 
그리고 다음이 있습니다
그 내일을 품고 오늘은
이렇게 청개구리로 살고 있습니다
 
- 좋은생각 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