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이의 행복한 공간 ★

★고운 시:★

★나는 참 행복합니다 / 용혜원★

★이슬이★ 2024. 2. 29. 08:22


★나는 참 행복합니다 / 용혜원★

목매인 사람처럼
그리움이 가득하게 고인 눈으로
오랜 날 동안
그대를 찾아다녔습니다.

낡은 영화 필름처럼
끊어졌다 이어졌다 하는 그대를
오랜 세월 동안
기다려야 했습니다
.
봄이면 지천으로 피어나는 꽃향기 속에
연인들이 사랑을 나눌 때
내 가슴은 그리움만 켜져
애잔한 연민 속에 고독과 엉켜
홀로 탄식하며 외로워했습니다.

그대가 나에게
눈부시게 다가오던 날
내 발걸음은 설렘으로 가벼웠습니다.

내가 어디로 가나 어디 있으나
그대는 항상
내 마음을 잡아당깁니다
.
그대를 만난 후로는
늘 부족을 느끼고 바닥을 드러내고
갈증에 메마르던 내 마음에
사랑의 샘이 흘러넘쳤습니다.

우리는 서로 기댈 수 있고
마음껏 스며들 수 있습니다.

나를 아낌없이 다 던져도
좋을 그대가 있기에
나는 참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