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이의 행복한 공간 ★

★ 좋은 글 ★

★오늘은 향이 더욱 좋네요★ / 한 송이

★이슬이★ 2016. 2. 3. 09:31


 

 
★오늘은 향이 더욱 좋네요★ / 한 송이 
                          
아침 햇살이 곱게 퍼지는
눈부신 고운 아침이네요
매일 즐기는 커피이지만
오늘은 향이 더욱 좋네요

눈처럼 하얗게 퍼져가는
크림을 한 숟갈 휘휘 저어
마시는 향기로운 커피 맛
사랑의 커피 한잔 할래요

당신과 나의 행복한 마음
사랑을 살짝이 넣어 만든
향긋함이 풍겨오는 커피로
아름다운 하루를 시작해요

쌀쌀한 가을바람이지만
사랑이 소복이 담긴 향기
따뜻함이 전해지는 커피잔
미소 번지는 향기로운 시간
행복의 멋진 하루 열어가요.